BACK TO LIST
PREV NEXT
이하연

2021.3.17~ 

상태
‌살아있음


소속
모든 차원

‌성별
‌여자

‌종족
‌인간, 신

‌키
‌175 cm

‌나이
‌?

‌생일
‌3.17

성격
항상 상황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며 장난을 절대로 치지 않는다. 매사에 신중하며 과거를 자주 돌아보며 후회한다. 생각이 많아 자주 멍을 떄려 위험한 상황이 생길 때도 종종 있다.

L: 공부, 청소, 삶에 도움이 되는 일들

H: 과거를 되돌아보지 않고 미래만을 추구하는 생각을 가진 사람

외관
눈은 어두운 빨강색이다 (적안). 금발이지만 매우 칙칙한 색으로 머리카락이 뾰족해 보이지만 그렇게 뾰족하지 않다. 신이 되어서도 과거를 그리워 해 항상 고등학교 떄 입었던 교복을 입고 다닌다. 하반신이 기다란 지네 다리이다. 다리를 쭉 피면 2M가 넘는다. 현재는 과거 시간에 머물러 있어 정상적인 인간 다리를 갖고 있다. 신이지만 그릇이 인간인지라 가끔 감정이 격해지면 육체가 기괴하게 변한다.

 능력
안한테 첫 번째로 신의 능력을 이어받은 인간이다. 이어받은 능력은 시간이어서 시간을 조종한다. 본인이 19살이었을 적에 지네의 신한테 저주를 받아서 지네를 조종하는 능력도 있다. 하지만 저주인지라 몸의 일부가 지네의 형태로 변했다. 현재는 지네의 신이 죽어서 능력을 모두 흡수했다.

이하연의 어머니, 아버지는 중학교 1학년이 되었을 때 그녀를 홀로 두고 떠나가셨다. 중1때부터 홀로 반지하 집에서 살아갔으며 고등학교 3학년인 나이에 자살을 택하려다가 1학기 중간고사가 끝나고 전학을 온 전학생한테 사랑에 빠져서 다시 살아갈 희망을 얻는다. 하지만 친해지는 데에 실패하여서 또 다시 우울에 빠지지만 그 때 균형의 신인 안이 그녀 앞에 나타나여 여러 번의 기회를 얻게 된다. 그러나 시간을 거꾸로 되돌려도 쉽게 변하는 법은 없는 법. 결국 마지막으로 되돌린 시간에서 전학생은 자살을 했고 그녀의 사랑은 이루어지지 못한 채로 끝나게 된다. 지금은 그 시절을 그리워하며 현재 시간에 남아있지 않고 19살 고등학교 3학년인 나이에서 삶을 반복하고 있다.
[ https://posty.pe/ln4sty ] - 이하연의 과거 이야기가 담긴 소설

관계
처음에는 검은 을 끔찍하게 싫어했지만 지금은 좋아한다.
레니카 와는 혐관이다. [ https://posty.pe/smlb72z ]
XwX 를 매우 싫어한다. 그를 항상 찾으러 다니지만 도저히 찾을 수 없다.

잡초 A